Re: 정차 > 건의합니다


  • 한국 자동차

    친절하고 안전하게 모시겠습니다

  • 한국 자동차

    친절하고 안전하게 모시겠습니다

  • 한국 자동차

    친절하고 안전하게 모시겠습니다

건의합니다

홈 > 고객참여마당 > 건의합니다

Re: 정차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국brt 작성일21-05-07 08:14 조회178회

본문

안녕하세요?
한국비알티자동차(주) 민원담당자입니다.
먼저360번 노선버스를 이용하시며 불편을 겪으신 민원인께 죄송하단 말씀을 드립니다.
회사에서는 지속적으로 운전자에 대해 정류소 정차질서 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나
아직까지 승차승객분께 불편을 드리는 민원이 발생하는점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다시 한번 운전자 전원에게 정류소 정차질서를 잘 숙지할 수 있도록 교육하여
이러한 민원이 발생하지 않도록 조치하겠습니다.
COVID-19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 항상 건강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한국brt Customer center

080-404-8241